开封 기차 여행 중... 두번째
category : photo/china  date : 2008. 7. 3. 14:28
Posted by SangJin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듣자하니 내가 저기 위에서 춤을 췄다고 한다.
누구의 의지도 아니었고 내가 스스로 그렇게 했다고 한다.
나 답지 않았는데 낮술을 했나...

아무튼 실로 엄청나게 추웠었다.



언제 봐도 인형같어.
카메라 앞에만 서면 경직되는 인형. 하하하하하.
언제나 어린이 만화 여주인공 같은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넓다.
인간이 하찮아 보일 정도로...
시설은 깔끔했고 모두 근래에 복원된 듯 옛느낌은 거의 없었다.
황제가 요양을 하던 곳이었다는데 이름은 까먹음.